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남자 # 몸에 좋은 제철 식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0:03

    만나서 반갑습니다! 소소한 남자입니다.여러분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오노 씨도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일기 예보에 따르면 아침 기온 33도 안팎, 여름, 경상 내륙 지방에는 폭염 특보와 합니다.


    5월 231오거의 매일 포스팅 주인공은?세세한 남자는 몸에 좋은 계절 음식#35#가지입니다.


    >


    여러분, 평소에 가지 자주 드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지요리를 항상 좋아합니다.가지튀김, 가지볶음, 가지섭취 등 즐겨먹습니다.​ ◆ 야채>과채류 ​ ◆의 주요 생산지:-경기도 여주(경기·여주)강원도 홍천, 춘천 ​ ◆ 종류(구분, 부전)-구형, 난형, 중장형, 장, 대장형 ◆ 칼로리:하나 7kcal(하나 00g)◆ 제철:4월~8월


    ① 다이어트 음식-가지 17kcal(100g)열량이 낮다며 다이어트식으로도 좋습니다.2항암 효과-가지에는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폴리페놀 성분은 체내 유해성분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3해열 효과- 가지고 치는 성질 자체가 찬 성질을 갖고 있습니다.감기, 고열, 아주 효과적입니다.4장"건강-가지"에는 수분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 식이섬유와 수분이 풍부한 가지, 식사 시 변비 개선 및 예방에 효과적입니다.5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가지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방지에 도움을 줍니다.6째의 건강(시력 보호)-가지에 포함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눈의 피로를 치유하고 시력을 보호하고 줍니다.-


    1개의 경우 찬 성질의 야채입니다.임산부, 평소에 몸이 차가운 사람의 경우 과도한 식사시에 몸을 차게 해서 좋지 않습니다.- 천식, 기침 등 적당량을 권장하며, 과도한 식사 시 복통, 설사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가지를 고를 때는 손잡이 끝이 신선하고 마르지 않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품종 고유의 형태를 띠고 있어야 합니다.- 과일 표면에 흠집이 없어 매끈한 것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수도꼭지에 주름이 선명하게 드러난 것은 잘 익은 것. - 색상의 경우 검보라색 광택이 있고 손으로 만졌을 경우 딱딱한 것이 좋습니다.


    가지들은 수도꼭지만 떼어내고 껍질째 먹기 때문에 깨끗이 씻어야 합니다. 가지를 물에 충분히 놓아두면 渋은맛이 스며들어 먹기 편합니다.


    - 가지는 저온에 약하므로 실온에 보관 -8°C 이하에서는 가지의 살색이 검게 변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 냉장보관시 비닐봉지를 넣어 보관했다가 시들기 전에 사용하십시오.- 장기간 보관 시 굵게 썰어 소금에 절이고, 물 빼고 냉동 보관하면 장기간 보관 가능


    1종류의 식사 2종류의 토마토 파스타 3종류의 물 4토마토 가지 물 5쇠고기 가지 냉채 6종류의 나물 7종류의 볶은 소음 8쇠고기 가지 볶음 소음 9토마토 가지 구이라고 야 10종류 전체 11종류의 튀김 12쇠고기 가지 조림 13종류의 조림 14종류의 김치 15종류의 츠케 모노


    사소한 남자는 몸에 좋은 계절 음식#35#가지이다.평소 가지튀김, 가지볶음, 가지밥, 즐겨먹었습니다.의외로 가지의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몸에 좋은 계절 음식#35#가지의 여러분에게 다양한 가지 요리를 드셔 보세요!현재 작은 남자#정기 행사는 진행 중이다.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이후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