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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재후미조치 벌금 보단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0:49

    안녕하세요, 서울과 경기 지역을 중앙으로 주요 형사 사건을 모두 처리하고 있는 도지현 변호사다.수도권 지역을 중앙에 처벌 위기에 둔 의뢰인을 구제할 수 있고, 나의 성공 사례가 알려지면서 내가 활동하고 있는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사건 문의가 들어오는 상황이다.이 글을 읽는 분들은 사건 후 미조치 혐의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사건 후 조치벌금이 어느 정도 부과되는지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고 소견한다.​ ​ 가장 먼저 사건 그 때 피해 규모가 작을 경우, 혹은 인명 피해를 초래한 상황이 아니라면 500만원 정도의 사건사 조치의 벌금형이 내려질 것이다.그리고"무면허 상태"과 "소리 술 운전"에서 사건을 일으킨 상황, 또는"피해자가 상해를 입은 사망"에 이르면 단순한 벌금형이 아니라 최소한 1년 이상의 징역형을 받게 될 것이다.​ ​ 실제 이런 사안인 재판에서 사건사 조치의 벌금 또는 집행 유예 선처의 판결이 나 오고 있는 비율은 한 0건 중 한건도 안 됩니다.다시 한번 예기해 위와 같은 사안에 놓인 분들이라면 현재의 사건 후 조치 벌금형을 걱정할 것이 아니라 초기 단계부터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처벌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현재, 소리주 운전 사건을 일으킨 분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시는 것만으로 처벌에서 구제해 주는 변호사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본문은 '사고 후 조치 벌금' 그리고 '형량을 줄이는 비결'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본문내용을 확인해주시는 것만으로, 본인의 귀추를 충분히 파악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만 1, 사안이 급한 경우 또는 서울/경기의 지면에서 사안을 해결해야 할 사람이 있으면 저에게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현재 무료법상 나중에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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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기서 이야기하고 있는 사고 후의 미처리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뺑소니 범죄입니다.차량 등의 교통에서 업무상 과실치사상의 죄를 범한 운전자가 피해자의 피해에 대해 구호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 이 때 뺑소니 혐의가 인정 받으려면 일)자동차를 운전하다가, 2)업무상 과실(운전 실수나 부실 등으로 인한)이 원인이 되고, 3)교통 사고 피해자가 발셍헷 sound에도 불구하고 4)사고 현장을 이탈하는 고가 괜찮은 구호 조치 등을 하지 않은 형편이어야 한다.또 가해자를 처벌하기 위해서는 당시 사고의 귀추가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사고에 대한 인지, 구호 조치의 유무, 필요성 등을 모두 조사해 결정하고 있습니다.즉, 사고를 내고 도망쳤다고 해서 모두 죄가 성립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여기서 중점적으로 봐야 할 것은, 일에 의해서 피해자가 상해 또는 사망하고 있는가입니다. 단순히 물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벌금형이 나쁘지 않고 벌점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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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러한 요건이 성립된 경우 다음과 같은 처벌을 받게 됩니다.​ ​ 1)교통사 이 때문에 차량 이본이다 다른 물건을 파손한 정세에서 조치를 하지 않은 사람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 5백만원 이하 벌금형을 받게 될 것이다.​ ​ 2)차량 주차할 한가운데 다음 연락처를 남기지 않은 경우라면 20만원 이하의 벌금이 내려지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 3)만 1, 뺑소니 혐의로 처벌을 받게 될 경우에는 다소리 같은 처벌을 받게 보세요. ​, 피해자가 상해를 입었을 경우:1년 이상 징역 이본의 5백만원에서 3천만원의 벌금, 피해자가 사망한 경우:무기 또는 5년 이상의 징역형 ​ ​ 이 밖에 혐의가 인정 받아 유죄가 선고될 경우에는 위와 같은 형사 처분만 아니라 면허가 취소되는 행정 처분을 받게 될 것이며, 향후 면허 재취득에 대한 결격 기간까지 받게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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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실 문제를 발발시키고 도주한 상황이라면 재빨리 자수해 스스로 경찰서에 출석하고 연구를 받는 것이 가장 좋은 비결입니다.문제의 현장에 사람이 없었다고 해도, 특수한 정세가 아닌 이상, 경찰의 수사가 진행되면, 결국, 문제의 주범이 밝혀지는 것입니다.피해 차량의 차주와의 합의를 빨리 진행하는 것이 용의 대응에 좋은 비결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만, 피해자와의 일면식도 없이 곧바로 문제 현장에서 멀어진 경우는, 피해자의 연락처나 주소를 모르는 정세 때문에, 합의가 진행되지 않는 정세가 대부분입니다.또 실제로 소음 주의 운전을 했다고 해도 가해자의 10에서 9명은 알코올이 해소된 명중과 연구를 받고 범행이 먼저 드러난 문제는 제외하지만 소음 술 운전의 혐의는 부인합니다.따라서 실제로 경찰 연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경찰은 매달 수십 건의 관련 문제를 연구하고 있는 만큼 결국 소음주행 사실이 합격하게 됩니다.경찰서에서 연구가 진행되면 가해자를 대상으로 문제의 오핸시널 행동이기 때문에 블랙박스 영상기록, 오핸시널을 만난 사람들에 대한 탐문연구, 통신내역 조회, 카드결제내역 확인 등 다각도의 연구를 진행하면서 피해자 진술을 확인하게 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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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 사건을 실제 1우쿄쯔눙지에 대한 여부를 다투고 있는 상황이라면 초기 단계에서 경험 많은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대응하는 것이 좋은 슴니다.이와 같은 사안에서는 해당 법리대응 또는 재판대응이 곤란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사건은 인정하고 있지만 sound 술 운전에 대한 혐의를 부인하는 상황이라면 더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sound주 운전을 판단하는 것은 그 당시의 sound주 측정 유무, 문재오상날의 알리바이, sound주량 등의 요소에 따라 혐의 대응이 모두 다르기 때문이다.​ ​ 물론 단순히 대물 사건을 1다 킨 상황이라면 보험 회사에 면책금을 내고 보험 처리를 하지 않는 차량에 사건을 처리하지요. 다만, sound주운전을 한 본인에게 큰 피해를 준 것이 인정된 경우에는 보험처리가 되지 않고, 수습에 고액의 비용이 소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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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속해서 보니 좋은 칼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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