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7년 6월 291] 오항상의 띠별 자신의 운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8:30

    "2017년 6월 291| 오늘생 연별 본인의 운세| 날씨| 뉴스| 명언( 좋은 글)| 소리료크 윤달 5월 61| 목요일 1"을 보냅니다.


    [거의 매일의 운세]


    >



    [오항상 뉴스] 최초.신고리 원전을 중단 여부 판단 주체 논쟁 ▶ 행정부가 신고리 원전 5.6호기 중단 여부를 시민 배심원 결정에 맡기기로 하고 시민 배심원제 전문성과 중립성이 도마에 오른다.  구성원에 학계와 업계의 전문의가 충분히 포함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 특정 프레임 내에서 배심원들이 운영될 것이라는 우려 때문이다.   2. 탈 원전 정책 논쟁 ▶의 전문의들은 문재인 대통령의 탈원전 정책이 이행될 경우 전기 요금은 36~40%로 상승할 수 있다는 추정합니다 소리.  ▶, 여당에서도 "2030년까지 에덱지 분야의 공약이 이행되면 전기 요금이 25%안팎에 오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3. 소형 승용차 LPG허용 ▶ 행정부가 올해 안에 배기량 첫 600cc의 소형 승용차까지 LPG연료의 사용을 허용할 방침을 정함.  ▶ 행정부 관계자는 "7월까지 LPG차 규제 완화 방안을 마련하는 방안"이라며"5인승의 다목적 차량과 소형 승용차까지 첫반의 구매 제한을 없애는 방안을 점검 중"과 전함.   4. 랜섬 웨어 재등장 ▶ 사용자 파쵸쯔을 인질로 금품을 요구하는 악성 프로그램'랜섬 웨어'가 역시 다시 등장한다.  다국적 제약회사인 멜크가 랜섬웨어의 애완견 가게에 감염됐고 그 대힌민국 법인인 대힌민국 MSD의 초부 PC도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  최근 랜섬웨어가 동유럽을 강타한 해안, 국내 첫 감염 사례일 것.5. 자율고와 외고 재승인 ▶ 올해 초 조 학교로 전환될 위기에 처한 서울 시내의 자율형 사립고나 외국어고 등 5곳이 생존한다.  ▶ 이들 5개는 쟈은훙코·교은뭉코, 세화 여고 등의 자문 제3곳과 서울 외고 영훈 국제중에서 교육청의 재평가의 결과, 지정 취소 기준 점수(60점)를 넘게 성공한 것.   6. 맛있는 것이 두마리의 치킨 매출 급감 ▶' 맛있는 것이 두마리의 치킨'의 가맹점 매출이 치에호식 전 회장의 성희롱 문제에서 최대 40%까지 급감한 것이 안 나쁘타나 음.  이에 따라 최근 국회에서는 오덱의 불법행위로 가맹사업자 모드가 피해를 봤을 경우 가맹본부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한 호식방지법이 발의됐다.   7. 양심적 병역 거부자의 대안 마련 ▶ 행정부 인권위가 종교 등의 이유로 병역을 거부하는 '양심적 병역 거부자'에 대해서"국방부가 대체 복무제 도입 계획을 수립하고 이행해야 할 것"이라고 권고한 것.  국방부는 기존의 절대 불가 입장과 달리 필요한 조치를 점검하겠다고 밝혀 시행의 현실성이 한층 강해졌다.  ▶ 소음 주운 전 은폐 우이카료은에 대해서"면허 취소 사유인지 몰랐다"이라며 퇴임 후 로펌 월급 3000만원을 받은 것에 대해선 " 나쁘지 않아도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고.


    [언제나 그랬던 것 같은 날씨]


    >


    >


    >


    >


    >


    ▶ 김 1부터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우산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겟움니다. 내륙부는 올해 한 비가 내리는 것이 기대되지만 ▶ 김 1새벽 제주를 시작으로 나의 1은 충청과 남부 지방까지 비가 내려서 주말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내릴 걸로 보입니다. ▶ 특히 1도 1에서 향후 주까지는 중부 지방에 오래 비가 계속 겟움니다. 장마철에 들어 공기도 습해지고 불쾌지수도 올라갑니다. 건강관리에도 신경 써야 할 것이 있습니다. 세균번식이 활발해지는 시기이므로 식중독에 주의하고 습기를 흡수할 수 있는 숯이나 신문지로 집의 습도 조절도 잘 해야 합니다. ▶ 김 1항아침 기온은 서울 30도, 청주 3개도 대구 32번으로 후텁지근하고 있겟움니다. ▶ 주말까지 30도 안팎의 무더운 날씨 담당이 향후 주의 비가 길오탄소 아침 기온이 30도 이하로 내려가겟움니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명언 좋은 글]


    >


    >


    >


    이상에서 2017년 6월 291/오항시의 태생 연별의 내 운세/날씨/뉴스/명언( 좋은 글)/음력 윤달 5월 61/목요일 1"글을 쓰기를 드맀 슴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