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인성백내장 똑똑하게 해결하세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1:44

    노인의 백내장 눈 건강을 소견한 영리한 선택


    >


    노화가 기본이 되는 40대 연령 최근 40대의 나이를 기준으로 많은 사람들이 겪는 눈 질환에 백내장이 대표적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백내장은 유전이나 염색체 이상 등의 선천적인 원인, 그리고 눈의 외상, 각종 질병, 안내 질환, 노화등의 후천적인 원인으로 발견되고 있습니다.


    >


    노화에 따른 노인성 백내장 발병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동안 눈에서 과민해지는 작은 증상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백내장이 과인타과인이 쉽게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증상을 보면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는 타과인광을 보았을 때 퍼지는 현상, 물체가 두 개로 보이거나 겹쳐 보이는 증상이 과인이 됩니다.


    >


    백내장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우리 눈 속의 수정체에 흰색 이물질이 생겨 혼탁하게 나타나기 때문인데, 완전히 회복되려면 백내장 부분을 제거한 후 ( ) 새로운 투명한 인공수정체를 삽입해야 합니다.


    >


    현재 글로리 서울 안과에서 진행되고 있는 동 눈(안)3D레이저 백내장은 불안정한 기존의 수기 방식이 아니라 카타르 리스 레이저로 진행하는 3D레이저 시술 방법으로 손의 감각 그와시슬 도구 사용이 감소하고 매끄러운 진행이 가능한 안구 자극을 오프 아이 시력 유지에 필요한 각막 내피 세포 손상을 막을 수 있게 된 사이 3D레이저, 백내장이 현명한 이유!!향후의 눈의 건강까지 교은헤하요고 안정감 있는 수술이 진행되는 동안 3D레이저 백내장은 본원이 3천건 이상의 레이저 시술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풍부한 시술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우수한 노인성 백내장 수술의 또 다른 핵심적인 결과를 가진 의료진! 문서, 나, 리, 서, 서울, 안, 과는 서울대 안전문 출신으로 구성된 의료진이 백내장 수술을 집도하고 있습니다.


    >


    평생 걱정없이 볼 수 있는 눈을 원하는 분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글로리가 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