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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자동차 출시 및 판매 !!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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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또 하나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은


    에 대해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다.​ ​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 수준 3자 유루 상주 행차의 출시와 판매가 가능합니다.​ 자동차로 유지키눙은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 자율 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고 ​ 긴급 사태에 대응하는 기능으로 ​ 국토부는 자율 주행 차가 안전하게 제작되고 상용화되도록 ​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 안전 기준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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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수준 2는 운전자를 지원하는 기능에서 차로 유지 기능을 작동해도 핸들에서 ​ 손을 떼면 경고 소식을 울리는 등 지원의 개념이라면 ​ 이번에 신규 도입된다(레벨 3)자율 주행 안전 기준의 도입을 통해서 ​, 자율 주행 전체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책입니다 이하의 지속적인 차도의 주행이 가능해져, 드라이버가 손을 떼도 지속적인 차도의 유지가 가능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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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개정 스토리웅 ​ 하나, 자율 주행 시스템의 정의의 도입을 통하여 단계별 기능 구분 명확화(규칙 제2조, 게잰가 좋은조)​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수준 0~5)씨 ​ 수준 3을 부분 주는 유루 성주 이상, ​ 수준 4를 조건부 완전 성주 유루 성주 이상 수준 5를 완전 자율 주행으로 구분하여 정의 신설 ​(레벨 하나~2는 운전자 지원 기능이 탑재된 차량 수준 3까지 자율 성주 이상 차로 분류)​ 2)차원 3자율의 차이가 차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정세에 적절히 대응하도록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안전 기준 마련(규칙 빼카카 것 3및 별표 27)​ 운전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작동하는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운행 중 ​의 운전수가 운전으로의 전환을 받아야 하는 정세(고속 도로 출구 이이에키 정류장 안되는 전방의 도로공사 등 시스템 작동영역을 친국어인 경우)에 대비해 운전자의 착석 여부 등을 감지해 운전가능 여부가 확인된 경우에만 작동시킨다.그 외에도


    부분 자율주행 시스템이 안전하게 자동차에서 유지 기능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감지 성능을 통한 최대 속도 및 속도에 따른 앞 차량과의 최소 안전 거리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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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중에 고속 도로 출구와 함께 작동 영역을 벗어날 의도된 경우 운전자가 운전하도록 15초 전 경고(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을 촉발시키고 예상되지 않은 형세(갑자기 도로 공사 등)이 발발한 경우에는 즉시 경고(운전으로의 전환 요구)발발하고, 미리 들은 지에발지!


    충돌이 임박한 상황 등 운전자가 운전전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때때로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는 시스템이 비상운행 기준에 따라 최대한 감속 및 비상조향 등으로 대응


    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에도 불구하고 하나 0초 이내에 운전자의 대응이 없으면 안전 때문에 감속, 비상 경고 신호 작동 등 위 함.요소를 최소화하고 운행하게 시행하고 ​, 자율 주행 시스템에 돈 네이 발생해도 안전에 중대한 후 햄.를 끼치지 않도록 시스템 이중화 등을 고려하여 설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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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믹크 자동차 공학회(SAE)의 자율 주행 기능 분류이며 ​ 국내의 안전 기준상 레벨일~2는 운전자 지원 기능이 탑재된 차량이었고 ​ 수준 3까지 자율 성주 이상 다음적으로 분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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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이번 개정안에서 레벨 3자동차로 유지 기능과 함께 운전자의 지시(첨단 조타 장치 on버튼을 누르고 방향 지시기 작동)에 의해서 시스템이 운전자 대신 안전하게 차선을 변경하는 수준 2수동 차에 변경 기능도 탑재할 수 있도록 제도화했으며 ​, 자율 주행 차가 스스로 판단하고 차에 변경을 수행하는 수준 3자동차에 변경 기능도 단계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 안전 기준은 공포 후 6개월 뒤에 시행될 계획이어서 시행 전 안전 기준을 기반으로 자율, 차의 성능 검증을 위한 시험 방법 등을 시행 세칙에 마련하는 방안입니다.이번에 도입된 자율주행차 안전기준에 따라 국제안전기준 논의에도 적극 참여해 한국이 자율주행차 국제기준을 선도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며 자율주행차 분야에서 제도가 미흡해 산업발전에 장애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이상으로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출시 판매와 ​ 안전 기준의 제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겟움니다.부분 자율 주행 차를 넘어 완전 자율 주행 차가 상용화되고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랍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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