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3화:: 줄거리 해석과 등장인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0:30

    #넷플릭스의 올리다고#위 조 3화 도우은쟈은 인물#위 조 3화 풀이#넷플릭스의 올리다고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3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3화 도우은쟈은 인물#우이쵸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우은쟈은 인물#위 조 해석 ​ ​ 안녕하세요 영유 선생님 세리 나쁘지 않아요!금지, 드디어 넷토후릿크스우이쵸 3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


    저번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위처의 등장인물관계도와 시점 흐름 시점을 정리하셨죠? 생각보다 더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나쁘진 않아.가슴이 벅차♥


    오늘 소개하는 3화의 시점을 보니 네 니퍼에는 1187년의 내용을 다루며 게롤의 부지는 1252년, 그리고 시리는 현재 1264년입니다.​의 표를 보시면 넷토후릿크스우이쵸 3화의 줄거리상 전례 니퍼는 매우 매우 담에 있어서 게롤에서 중간, 그리고 시리는 현재 시점으로 봐서는 됩니다.


    >


    사실상 인터넷 후릿크스우이쵸도라마 3화를 보니 시기가 막 정리되는 화 이프니다니다. 왜냐하면은 니퍼의 스토리에서 나 온 어느 왕국의 어린 왕자가 50년~60년이 지난 뒤에 게롤토운 이야기로 늙은 왕과 나 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위 조 3화는 시점의 정리가 탄탄하고 또 예니 퍼가가 마법사가 되는 매우 중요한 하라고 있지만 있습니다.​​


    넷토후릿크스우이쵸 3화에는 크게 게롤토우과는 니퍼 두 등장 인물의 내용을 다룹니다.조연은 각각의 내용 안에 이름과 사진을 넣어 두었기 때문에 보시기 편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


    아타고 씬에서 테메리아 왕국에서 한 소년이 늑대인간에게 당했다고 자신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아버지가 늑대 인간을 죽여 달라고 또 한 사람의 위치를 부탁하지만, 그 위치도 그 괴물에게 당하는 장면에서 시작됩니다.​ 이 넷토후릿크스우이쵸 3화의 인트로에서 중요한 것!



    >


    이 이야기를 우연히 한 호텔? 여관에서 일하는 여자에게 물어보게 됩니다. 그리하여 일자리를 찾아 그 이화의 출처인 테메리아 왕국에 충동합니다.위치가 찾아올 때 보면 테메리아 왕국의 팻 스토리에 '테메리아 왕국=괴물과 겁쟁왕의 왕국'이라는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얼마나 괴물이 활개를 치고 있는지, 그리고 왕이 이 사고에 얼마나 손을 쓰지 않는지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그곳에서는 이미 광부들이 괴물이 몇 년째 백성을 공격해 오지만 포르테스트왕은 도망쳤고 백성들은 이렇게 위태롭게 매일 불안을 품고 살지 못한다고!! '다 같이 일하자'나 '다른 왕국으로 가자'고. 왕을 죽이자고 하는 등 의견을 내는 모습이 보이는 바로 당시, 게롤트가 "내가 괴물을 처리해줄게"라고 예고하면서 영업을 시작하는데 군인이 등장!


    >


    영업에 실패하고, 도라테메리아 왕국의 군인에게 끌려가는 불쌍한 게롤트캡터로, 끌려가는 도중에 위자드 트리스가 등장합니다! 원작에서 트리스는 게롤트와 뜨거운 사랑을 나누는 러브라인의 주된 인물이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에서는 잠시 단역으로 출연해 많은 팬들을 상하게 했다고 합니다. "but연극의 흐름상 두 러브 라인이 없어도 큰 문제가 없어요.


    >


    트리스는 비밀리에 게롤트를 군인으로 데려와서 이 사건을 의뢰합니다.사람들을 계속 죽이는 괴물의 출처를 조사해보면, 현재 테메리아의 왕인 폴테스트의 여상 아다의 무덤으로부터 나쁘지는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왕은 이 위험. 어느 왕국에서 도망치고, 이를 계기로 왕실의 쿠데타가 하나 나쁘면 안되니, 마법사단에서 그 짐승을 고치라고 트리스를 테메리아 왕국에 파견합니다. 혼자서는 힘에 부친 트리스가 따라 게롤트를 따로 불러 거액으로 의뢰를 합니다!


    최근까지 죽은 시체를 만져 본 게롤트는 단 한 번에 이건 줄거리임을 알게 됩니다!


    저주는 아다(왕의 여동생 이름) 공주에게만 그치지 않고 아다 공주가 공짜 신을 한 상태에서 태아에게까지 저주가 걸려 그 딸을 괴물로 변신시킨 것이라고 합니다.


    >


    트리스가 이 스토리를 다 듣고 폴 테스트 왕을 만나러 갑니다. 트리스는 그 괴물이 아다의 딸이라고 이스토리하지만 거들떠보지도 않고 먹방 중인 왕. 그래서 백성들은 화가 난 거야.


    >


    왕은 이를 거부하고 먹방을... 짜증난 게롤트가 하나. 왜 최근까지 결혼은 하지 않 냐묘 2. 스토우리이 그 괴물은 왜 죽이지 않은 보통 둘까, 3. 여동생이 임신한 그 아버지는 오통냐코 ​ 묻기에 반발한 폴테스토우 왕. 결국은 게롤트는 쫓겨납니다.


    그.그.그.그. 몰래 침입한 게롤트는 포르테스트 왕의 어머니 신시아의 편지를 발견하고 그때 왕국의 마법사였던 오스트리트를 찾아가 확인을 한다.


    그런데 여기서!! 코도 갸코의 능력을 가진 게롤트가 죽은 아다공주의 침대에서, 오스트리트의 매운 냄새를 맡습니다! 오랫동안 죽은 공주의 침대에 드나들던 그를 추궁하면 자백을 합니다.아다를 더럽혔다며 포르테스트를 저주했습니다.그렇게 본인의 그 저주가 포르테스트와의 관계에서 아다에게까지 전해집니다.잘못된 짝사랑의 결과군요.


    >


    이 사실을 알게 된 게롤트와 트리스! 게롤트는 저주받은 공주이며, 스토리가 괴물을 잡으러 성에 갔고, 트리스는 포르테스트 왕을 설득했습니다. 둘의 사랑을 멈추려했지만 잘안됐다고 고백하는 왕... 그래서 내 딸을 살려달라고 이 스토리를 해요! 이제 게롤트 MAXOnd 놓고 출발~


    살기 위해 저주를 내린 오스트릿이 저주를 얻는 방법에 대해 이 스토리를 해줍니다.그런 열매를 저주의 대가로 스토리가 괴물을 유인하는 데 미끼로 쓰입니다.


    >


    괴물인데 저주가 마지막으로 자신의 면, 인간이 되기 때문에 해가 뜰때까지 수탉이 3번 울때까지 쥬크쵸쯔도 없다 계속해서 싸워야 하는 게롤토우. 그러니 얻어맞아서 역시 맞습니다.결국 아다묘지에 넣지 못한 스토리가 괴물은 저주가 풀려 공주로 돌아간답니다.


    >


    ​​​​​​​


    넷토후릿크스우이쵸 3화의 예 니퍼 스토리는 아내 sound는 행복하게 시작이 있습니다. 곧 헤어지겠지만 남자친구 중 이스트레드와 다시 만난다는 스토리도 본인끼리 앞으로 미래를 꿈꾸는 장면이 본인이에요. 이들은 입회식을 통과 하고 마법 학교에서 날려인생 가면 국물이 있습니다.


    이때 갑자기 우울해지는 예니퍼. 외모 콤플렉스가 또 등장입니다.마법학교 교장인 티사이아가 내면의 강함과 아름다움을 예기해 주지만 씨앗도 붙지 않는다.이 부분에서 이만큼 자신의 예니퍼 미모에 대한 갈망과 욕망이 의견보다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애니퍼와 남성칭구가 moning에 내용되어 있던, 그 입회식 전에 마법사의 회의가 시작됩니다.마법사의 회의는 チャ터라고 부르는 모임인데, 이로 인해 예니퍼는 에이던 왕국이 아닌 닐프가드에게 위험한 것입니다! 에이던 왕국에서 가까운 신트라 왕국(시리 공주의 고향)에서 엘프족을 싫어한다는 이유로 에이던 왕국을 팔지 못하고 있는 예니퍼! 그 이유는 예전에 이스트레드는 최근에 예니퍼의 현 남자친구이자 첫사랑이었던 그에게 예니퍼의 뒷조사를 시켰어요! 그 후 조사에서 예니퍼가 반엘프 출신이라고 고백했는데... 그 정보로 이렇게 되어버립니다. (웃음)(2화 참고)


    결국 이를 알게 된 애니퍼는 다른 왕국에서 배정을 받게 되고 재앙이 자신의 고등학교 입회식에 참석하지 않습니다.이스트레드는 오히려 함께 떠올라 자신을 제안할 것이다. 그러면 신을 거절하고 상처입히는 예니퍼 이때부터 예니퍼는 가망이 없어집니다.진심으로 다가온 이스트레드에 상처입혀서 아주 최근에 삐뚤어진 애니퍼


    이렇게 영단에 갈 수 없다니까! 강해지기 위해 아름다움이 필요하다며 나는 예뻐질 거야!!!!라고 외치며 마법사 선생님에게 전신성형을 의뢰한다. 이 모든 것이 외모에 의해 생겼다고 소견하는 예니퍼... 게다가 전신 성형을 마취 없이 시작...


    >


    정스토리에서 마취 없이 전신 성형한 독한 누나.아이를 평생 갖지 못하더라도 아름다움을 선택한 예니퍼를 보면 그동안의 삶이 얼마나 아름답지 못해 비참했을까 싶기도 합니다.


    >


    예니퍼가 전신 성형으로 고통의 시간을 보내는 동안 입회식에서는 모두 함께 춤을 추며 파티를 즐긴다.


    이로 인해, 예니퍼가 과거의 시점이라는 것을 시청자에게 알리고 있는 장면이랍니다!! 힌트로 그들을 줌인해서 보여주기도하고 자신의 루무 힘냈어?


    >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전신성형 여신 예니퍼의 등장! 이 여신의 등장 장면이 조금 약했죠. 아쉽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더 귀여운 예니퍼 누나입니다.


    >


    미모 탑재 후 파티장에 가면 에이던 왕국의 왕목에 딱! 결내용 엔단 왕국의 마법사로 발탁된다고 합니다.그로 인해 다른 마법사가 싫어할 줄 몰랐던 예니퍼 누나.. ( ́;ω;`)


    >


    이것으로, 예니퍼도 정식 마법사가 되어, 지금 막 게롤트와 다른 긴 수명을 주어지고, 내가 혼자서 살아갈 힘도 생기는 것입니다.싸가지와 미모를 탑재한 채! 예니퍼의 위치는 정말 드라마에서 인생이 이제 막 시작됐어요.그래서 예니퍼가 전신 성형을 하는 것과 위처의 공주 부활 전투신의 교차가 매우 흥미진진하니 꼭 한번 봐주세요. 두 생명의 새로운 삶이 탄생하는 모습을 아주 잘 표현한 마지막 신이었어요!


    >


    아아, 이렇게 시리는 아직 숲에 있습니다. 허허 ​ 시리를 부르게 떨렸다 숲에 들어가는 모습이 있지만 이는 넷토후릿크스우이쵸 4화에 정통하고 본인이 찾아와서 4화 검토할 때 그 숲이 무슨 숲인지 이야기 해석 해놓도록 합니다!​ ​ ​


    넷플릭스 위처 하나화의 등장인물과 줄거리 해석


    넷토후릿크스우이쵸 2화의 등장 인물과 줄거리 해석


    #넷플릭스의 올리다고#위 조 3화 도우은쟈은 인물#위 조 3화 풀이#넷플릭스의 올리다고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3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3화 도우은쟈은 인물#우이쵸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우은쟈은 인물#위 조 해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