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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량뉘우스 1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과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일단 존과인 맞자!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1:41


    먼저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내연 기관이 달린 자동차를 몰 이유가 하봉잉도 없습니다.여러분, 어렸을 때 아카데미 과학이 본인의 Japan 타미야에서 본인이 온 RC카를 한번씩 만들어 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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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닥에 배터리 2개 넣어서 모터로 돌리는 이 같은 장난감 자동차와 기본적인 구조가 하그와잉도 다를 게 없는 자동차가 바로 돌아다닙니다.지금 자동차는 엔진 값이 아니라 이를 통제하는 인공지능 가격이나 고성능 배터리 값으로 바뀔 겁니다.오늘 저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아 집에 가자마자 자율주행 관련 국내 정책은 어디까지 준비됐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봤지만 선진국과 비교하면 한심한 수준이다.


    보고서가 1년에 1번씩 연말에 올라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왠지 지난해 이맘때의 자료입니다.90쪽짜리 자료이지만 생각 정도로 아주 길일 없습니다. 다 보고 있으나 어느 2시간 정도 걸릴 것 같네요.자동차 산업이 얼마나 본인 중요한지는 다들 아시잖아요. 반도체와 반도체, 하지만 사실은 제조업의 궁극적인 왕은 자동차입니다. 삼성 전자가 코스피 70%를 지배하지만 실제 우리이봉잉라, 현대 자동차와 직간접적으로 관련 있는 작은 기업이 80%이상이라고 할 만큼 영향력은 현대 차가 삼성 전자에 결코 뒤(뒤)지지 않습니다.테슬라 구글 상자 고리도 한 번도 돌리지 않은 것이 자동차 사업입니다라고 말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자동차 IT사업입니다. 이거예요. IT는 다 짱이에요.알면 알수록 이 사업이 길거리에 윤회전을 하는 수준은 아니라고 느껴집니다. 첨부하여 준 자료 하나 7페이지를 보면


    이건 [누구의 상상력이 더 큰가] 싸움인 것 같아요오메리카웅 결국 미래에는 99%의 교통 수단이 자동화된다고 보고 이에 대한 정책을 준비 중이라는 뜻이다. 제가 한 번 논다소리처럼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어쩌면 먼 장래에는 수동 운전을 법으로 금지할지도 모릅니다. 법률로 정한 아주 특수한 사람들만 수동 운전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네요. 그 쪽이 완전히 자동화된 교통 시스템에서는 더 안전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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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기술에 의한 단계별 구분이지만, 대부분의 정부들이 위와 같은 보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그래서 우리 그와잉라은 2020년까지 수준 3,26년까지 수준 4의 자율 주행 자동차 기반을 구축한다고 주장하지만 거짓 없는 편한 sound입니다. 영상에서 보면 쇼쯔도우쯔이 북미에서는 앞서고, 레벨 4기술을 갖춘 자동차가 시판되고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 3구매자 70%가 레벨 3으로 레벨 4의 자율 주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2026년입니다. 2026년에는 토우와이스그와잉용이 30세를 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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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어떻게든 자동차 시장을 통째로 테슬라, 구글 등 해외 기업에 내줄 것이라는 예상이군요." 그리고 나중 교과서에 "한국 자동차 산업은 강성 귀족 노조 때문에 붕괴됐다"고 말할 겁니다.


    의미있는부분이하나더있어요.


    5G는 그대로 휴대 전화 데이터 송수신 속도가 조금 더 빨라지는 것이 아니라 궁극의 IOT기술의 밑바탕이 되는 기술입니다. 트럼프가 중국 화웨이의 발목을 잡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아, 우리 나쁘지 않아. 국토가 좁고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이런 최단 통신 기술의 테스트베드로서 최적의 입지를 갖춘 것 아닙니까!저 온라인 게임 리그를 세계 최초로 도입한 ' 나쁘지 않는다'이 대한민국입니다"양키 놈과 얼굴의 전화 모뎀 위한 시대에 우리 나쁘지 않다고 전국 각지에 초고속 인터넷 케이블 깔고 스타 크래프트를 즐기고 고화질의 야동 다운 수 세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IT인프라, 선진국이다.이것입니다.올해 세계 경제 포럼 WEF가 낸 레포트도 했다 ICT분야에서 우리 나쁘지 않다고를 세계 1위에 올리고 두었습니다. 뭐, 그래도 국내 키레키들에는 정부 규제가 중견 기업 목을 조르고 서민 경제 파탄 나쁘지 않아는 좌파 공산 주의자 파라다이스지만 현실은 강남만큼 높은 땅에 10조 때리고 부어 사옥 올리려는 유사 자동차·중견 기업이 국내 독점·과점의 자동차 중견 기업이라는 웃픈 결과입니다. 투자 현황만 놓고 보면 이게 자동차 중견기업인지 부동산 중견기업인지 알 수 없습니다. 최근 R&D에 10조를 투자해도 좋이에키카한 시국에... 가령시 삼성동에 유전이 폭발했는데 1양만 아직 모릅니까.실제로 재미있는 것은 자율주행이라는 기술보다 법률적인 쟁점이다. 인공지능으로 구르는 자동차가 사건이 발생했을 때, 이 책임은 자동차의 소유자, 운전기사, 나의 연구는 어디에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2026년이 도대체 어디의 머리에서 어떻게 나쁘지 않고 왔는지 모르지만 국회의 이 애들은 나쁘지 않고 맞춰야 있습니다. 최근까지 다녀온 거 보니까 그냥 놀고 선진국 나오면 그거 시찰할 거라고 비행기표 사고 해외순방에서 돌아오고 나서 힘들어도 정책법안 막 복사해서 입법하려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편안하게 손을 놓고 있을 수 없습니다.보고서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선진국은 이미 정책 준비를 위한 중요한 토대는 다 세웠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 시범운행 기간 중 운전자, 중견기업, 보험사의 책임범위를 구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꼭 다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쿡, 독인가 영국의 사례가 들어있습니다.도로와 자동차 전반을 감시·관리·감독해야 할 정부, 자동차를 제조·판매하는 중견기업, 사건 시 이를 연구해야 할 경찰, 그리고 보험 등 금융기관까지 각 분야에서 협의해야 할 쟁점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마지막으로 고속도로를 제외한 국도를 관리하는 지자체의 역할, 사실이야기, 사실이야기, 중요한 이야기입니다. 군수,도지사들멍때리고시시한일하면서지방자치를한다고하는데이것을요즘준비해야합니다.그런데 얼마 뉴스를 검색하면서도 의미 있는 기사가 1줄도 없다는 것이 현실입니다.자율 주행의 세계가 도래함에 따라 반드시 이곳에 숨은 비즈니스 기회가 올 것입니다. IT, 마케팅, 서비스, 금융, 운송 등 무엇이 될지 모르지만 관련 자료를 계속 찾아보고 생각하다 보면 엘도라도가 될까? 내가 못하면 앞서가는 중견기업에 투자해도 되고. 아무튼 관심있게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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