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둘째주】 등륜 배우로 시작하는 China 드라마 마인드맵 + 근황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6:08

    #중국드라마 #준도 #투륜 #샤오잔 #초충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이나배우는 등륜배우입니다.


    >


    그리고 요즘 눈에 들어오는 배우는 소산(초전)배웁니다.


    >


    유어플 펜슬에 적응하려고 이것저것 쓰면서 작품이나 배우 이름 등 굿 노트에 쓰고 농담 삼아 시작했는데.실력이 떨어질뻔한 중국드라마 마인드맵입니다.


    의견을 말하면 더 연결시킬 수도 있지만, 공간도 없을 뿐더러 계속 중복해서 쓰여져 있었기 때문에 여기까지 써 보았습니다.동궁,아재대리총사당등,좀더계속해서 써보려고했는데,아직연결이안되었네요...앞으로계속해서 알기쉽게 연결할수있겠죠?


    >


    추천작...이라고 할까 별표시는 제 기준으로 보면 현세를 딱 포기해 본(?) 드라마입니다. 방송도 작은 기대해서 방송하면 동영상을 만들 수 있고 줄거리 포스팅도 있겠군요. ​, 사실은 이 드라마는 휴식기이니 다소리주 기대하는 드라마는( 나쁘지 않고 있는데 사오 장배우 필모 파는 것 중+현생의 바쁨에 포스팅 할지는 모르겟움니다(+최근 드라마 각 1회만 적어 봤는데 취향에 맛우쇼쯔 나쁘지 않아요?)​ 카마 유니 시 채 봉 것도 한국 방영 시간 아니고(열심히... 괜찮은 슈퍼 스타라니...진정룡도 드디어 방영소식을 들었네요.


    >


    >


    이번에 망고TV를 재결제 했습니다. 쾌락대본영과 천천향상 보려고(더군다나 sound에 보는 드라마는 망고TV드라마) 드라마에 빠져 살때도 있지만 공부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지금이 그때입니다(+∀기간ᅲᅲ) 점점 알아가는 것이 많아져서 실시각에서 보면서 대사를 그때그때 더 깊이 이해하고 싶습니다.공부 이외로는 샤오장 배우 파는 중입니다(지금은 X구 소년단시대 예능 보는중...) 나를 만나 알아보는 의미는 정말로 끝까지 알아본다는 의미입니다.드라마를 많이 보다보면 그저 캐릭터를 좋아하는 것으로 끝나버리진 않으니까.등륜배우도, 코야마 배우도, 열심히 해왔던 과거를 그때그때 알아가는게 참 좋아요. (모두 정말 열심히 했던 sound) 쭉 흥미를 가지고 지켜보고 싶어집니다.이웃들도 이 중에서 가장 흥미롭게 보는 배우가 있지 않나요?​


    아이패드를 드디어 샀어요.가로수길 아이플스토어 현장에서 구매했어요!


    >


    >


    아이의 아이폰을 쓰느라 로그인등은 금방 끝났고 표면에 문제가 있는지만 보고 필름만 붙이고 바로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 현재 120%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특히 필기의 당싱무 좋은 sound(눈물))아직 경우 사지 않고 조사하고 왠지 묘하네요...(펜 수납+뒤 실리콘+무게 요구 조건이 많기 때문)그리고 백업용의 외장 하드를 구입했습니다.일드와 유학시절의 과제, 사진등이 모두 들어가 있었습니다만, 억지 기분이 되어 오랫만에 열었지만, 깜짝 놀라 바로 주문해서 백업 했습니다.흠칫흠칫)


    >


    그리고 예전에 만들었던 자막발생각서를 재생했는데


    >


    한때는 자막도 만들고 Japan어로 소설도 쓰고 그랬는데...(아련한)요즘은 시간 China어를 공부하고 있을까요?


    아내 목소리에 녹두전을 검색했더니 먹었던 녹두전 사진만 저와 배가 고프다 (드라마) 녹두전을 겨우 봅니다.


    >


    장·동 윤 배우"군, 무 청초하다"...단아...(얼굴)​ 4분기 드라마 시작했지만 아직까지는 괜찮습니다.다좋고 동기사쿠라재미있게봤습니다. (에チョ 꽃물쓸때 나오는 벚꽃표정(?)이 화재다 달라질것같은 기분이다)


    >


    현재는 자꾸 차지만 넉넉한 용량에 감정적으로 웃습니다.(중전편 넣어도 가벼운 용량) 아가미)


    >


    ​​​​​​​​​​​​​​​​​​​​​​​​​​​​


    댓글

Designed by Tistory.